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남동구의회, 보건소 코로나19 대응 근무자 격려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1.12.30 조회수 238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 오용환)에서는 남동구보건소를 방문해 최근 코로나19 확산 대응에 지쳐있는 근무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오용환 사회도시위원장과 강경숙 부위원장은 지난 28일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를 대표해 남동구보건소 코로나19상황실을 방문해 근무자들에게 라면과 과자 등 간식을 전달했다.

 

남동구의회는 지난해에 이어 남동구의 코로나19 대응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왔다. 선별진료소 운영과 방역장비 구입을 비롯한 방역시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본예산, 추가경정예산을 심의했으며, 방역취약계층 방문방역과 감염병 예방 관리를 내용으로 하는 조례 제정, 소상공인 임대료 인하 건물주에 대한 지방세 감면 동의안 채택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했다.

 

오용환 위원장은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 확산 대응에 따른 주·야간 없는 근무 등으로 고생이 너무나 많으시다는 것을 구민들께서도 알고 계신다. 백신 추가 접종과 먹는 치료제 도입 등으로 코로나19 극복의 희망이 보이는 만큼, 조금만 더 힘을 내주시기 바란다.“라며 코로나19 대응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강경숙 부위원장은 코로나19 대응과 관련 건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말씀해주시기 바란다. 의회에서도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남동구의회, '인사권 독립' 첫 소속 공무원 임용장 수여
이전글 제276회 남동구의회 제2차 정례회 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