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2022년 남동구의회를 빛낸 의원들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3.01.03 조회수 1548

지난해 남동구의회 의원들이 의정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1128일 남동구의회 황규진 의원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선거공보 평가에서 인천지역 기초의원 의원으로는 유일하게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이어 1211일 한국기자연합회 주관 ’2022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지자체 의정공헌대상 부문에서 지역 내 현안사항 해결과 지방 의정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오용환 의장이, 안전한 남동구를 만들고 구민의 행복권 제고를 위한 의정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정순 의원이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1213일 인천일보가 주최한 7회 인천의정대상의정활동·정책연구 부문에서 오용환 의장이, 매니페스토 부문에 황규진 의원이 각각 수상했다.

지난 1228일에는 유광희 의원이 인천뉴스 창간 24주년 9회 올해의 봉사대상의정봉사대상 부문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였다.

마지막으로 이철상, 김재남, 전용호, 이연주 의원은 지방의회 의원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주민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인천광역시 군·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지방의정봉사상을 지난 31일 수상하였다.

수상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받아들이고, 2023년 계묘년에도 남동구 발전과 구민들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 수상소감을 전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몽골 옵스도의회 의장 일행, 지난해 이어 남동구의회 두 번째 방문
이전글 [2023 신년사]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