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남동구의회 의원들, 의정활동 공로 인정받아 수상 영예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0.12.30 조회수 445

남동구의회 의원들이 올해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윤숙, 유광희 의원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으며, 오용환, 김안나, 강경숙 의원은 인천광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이보다 앞서 민창기 의원은 인천일보에서 주관하는 제5회 인천의정대상 매니페스토 부문을 수상했다.

김윤숙, 유광희 의원은 코로나19 방역 및 태풍피해 복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지방의정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오용환, 김안나, 강경숙 의원은 지역 내 현안사항 해결과 주민화합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민창기 의원은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방의정봉사상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최되지 못했으며, 지난 30일 남동구의회 의장실에서 임애숙 의장이 대신 상장을 수여했다.

수상자들은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받아들이겠다. 항상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남동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소래습지생태공원 인근 물류센터 신축 주민의견 반영 촉구
이전글 2021년 남동구의회 의장 신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