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남동구의회, 제9대 당선인 상견례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137

남동구의회는 23일 중회의실에서 제9대 당선의원 상견례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오리엔테이션은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구의원 18명과 의회사무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오는 71일부터 시작되는 제9대 남동구의회 출범을 앞두고 원활한 의회 개원을 위해 의원 상호 간 친밀감을 쌓고 의정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안내하여 의정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당선의원 간의 상견례 및 의회사무국 직원 소개, 의회 기본현황 및 하반기 의회 운영 계획, 9대 전반기 원 구성 일정 안내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임조순 인천시의회 수석전문위원을 초빙하여 의정 실무 특강을 실시하였다.

당선인들은 남동구의 발전과 구민의 뜻이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새로 출범하는 제9대 남동구의회 당선인은 가 선거구-박정하(더불어민주당정재호(국민의힘) 나 선거구-김재남(더불어민주당정승환(국민의힘황규진(더불어민주당) 다 선거구-오용환(더불어민주당육은아(국민의힘이철상(더불어민주당) 라 선거구-반미선(더불어민주당이정순(더불어민주당전용호(국민의힘) 마 선거구-유광희(더불어민주당이유경(국민의힘전유형(국민의힘) 바 선거구-이용우(국민의힘장덕수(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김은숙(국민의당이연주(더불어민주당) 18명이다.

구의회는 오는 7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 제280회 임시회를 개회하여 제9대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 갈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을 선출한 후 개원식을 하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남동구의회, 정책지원관 등 임용장 수여
이전글 남동구의회, 제279회 임시회 원포인트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