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남동구의회 김재남, 이정순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3.04.21 조회수 1012

 남동구의회(의장 오용환) 김재남, 이정순 의원이 지난 제285회 임시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최근 의장실에서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표창은 지난 제285회 임시회 중 입법 및 의정활동을 활발히 한 17명의 의원들 중 각 상임위원회별로 심사하여 1명씩 선정하였고, 총무위원회에서는 김재남 의원이, 사회도시위원회에서는 이정순 의원이 각각 선정되었다.

김재남 의원은 제285회 임시회 회기 중에 경력단절 여성 방과후학교 코딩 양성과정 등 수행기관의 책임감에 대하여 논하며, 수행기관의 포기로 인한 구민들의 피해가 없도록 이와 관련한 제재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구민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모색하고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의원들과 공유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이정순 의원은 가정 밖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제도를 마련하고자 남동구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였으며, 또한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구민과 의정을 잇는 소통창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오용환 의장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의정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해주신 두 의원님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구민들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남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탄소배출권연구회』 출범식 및 연구협약 체결
이전글 남동구의회, 제285회 임시회 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