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으로 구분됨
인라인스케이트장 설립 또는 개보수 요청
작성자 형** 작성일 2022.02.11 조회수 212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남동구에 유일하게 있는 인라인스케이트장은 현재 인천대공원에 있습니다. 
그러나 가보면 자동차 주차연습장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바닥면은 아스팔트이며,  파이고 금이간 곳이 많아 넘어지기도 쉽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민들의 생활체육 증진을 위하여 인천대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을 개보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내용을 보여줌
작성자 남동구의회 처리상태 완료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답변 1. 남동구의회 의정활동과 지역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인라인 스케이트장 증설 및 개·보수 요청 ”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해당부서와 함께 검토한 의견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4. 상기 사항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에는 의회사무국 의사팀(☎032-453-5037)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관련부서 검토의견 (체육진흥과) -

1. 구정발전을 위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인라인 스케이트장 증설 및 개·보수 요청’에 대한 우리 구 검토의견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인라인 스케이트장 조성을 위해서는 시설 조성을 위한 부지 확보 및 토지 매입비, 사업비 등 막대한 예산이 소요되는 사안이며, 이와 같은 사유로 해당 사업을 단기간 내 추진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
나. 다만, 우리 구 논현포대근린공원 및 제3호남동종합체육광장 내에 인라인 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 등을 탈 수 있는 X-게임장이 조성돼 있으니, 이용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인천대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개·보수 요청에 대한 사항은 해당 시설을 운영·관리 중인 인천광역시 인천대공원사업소로 민원사항을 전달하였으며,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천대공원사업소 대공원팀(☎032-440-584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남동구 체육진흥과(☏032-453-628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목록보기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