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으로 구분됨
아시아드 파크골프장관련
작성자 이** 작성일 2022.11.17 조회수 122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아시아드 근린공원 부지에 파크골프장이 들어온다고 얼마전에 얘기들었습니다
주민들 동의없이 진행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사온지 2년이 되가고있습니다..맘까페 얘기로는 청소년센터 부지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왔다고 들었습니다.
갑자기 파크골프장은 왜 설계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누구생각인지..인근주민 동의도 없이 마음대로 파크골프장을 지어도 되는건가요? 체육진흥과에서 빽으로 밀어부치는건가요? 아이들 놀곳도없는 마당에 생뚱맞은 파크골프라니요.노인들 수요가 있긴한건가요?
주민동의받고 진행하길바랍니다.
왜진행되었는지 답변해주세요.그리고 지속적으로 수요증가되서 설계한다고 하던데 어디서 지속적얘기가 나온건지 알려주세요
답변, 답변내용을 보여줌
작성자 남동구의회 처리상태 완료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답변 1. 남동구의회 의정활동과 지역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구월아시아드 파크골프장 조성 관련 문의”로 판단됩니다.

3.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해당부서의 검토의견을 받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4. 상기 사항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에는 의회사무국 의사팀(☎032-453-5034)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체육진흥과 검토의견

검토의견

1. 평소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구월아시아드선수촌 근린공원 파크골프장 조성 관련 문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우리 구에서는 나날이 증가하는 파크골프의 수요에 따라 지속적인 파크골프장 조성 요청 건의사항(국민신문고,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민소통 동 방문 건의사항 등)을 반영하여 구민 생활체육 증진 및 저변확대를 위해 구월아시 아드선수촌 근린공원 저류지 내 사업추진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나. 다만, 파크골프장 조성을 추진하기 앞서 주민설명회 등을 통해 귀하께서 건의하신 의견을 포함한 여러 주민분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신중히 검토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남동구 체육 진흥과 체육시설팀(☎032-453-628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목록보기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