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8대

248회

본회의

제24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본회의 제3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본회의
  • [본회의]
  • 제24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제1호
  • 남동구의회사무국

일시

2018년 07월 10일

의사일정

1. 2018년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 결정의 건

부의된 안건

1. 2018년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 결정의 건(의장제의)
11시 00분 개의
의장 최재현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4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휴회기간중 각 상임위원회 활동에 진정한 주민의 대표로서 열성과, 열성과 성을 다해 임해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집행부와 견제 균형의 관계를 유지하며 주민의 삶과 복지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무더운 날씨임에도 2018년 주요업무 보고에 최선을 다해주신 구청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무국장으로부터 의사보고가 있겠습니다.
사무국장은 나오셔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회사무국장 서정현
사무국장 서정현입니다.
휴회기간중 상임위원회 활동 사항에 대해 보고드리겠습니다.
먼저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에 관한 사항입니다.
7월 4일 의회운영위원장으로부터 부위원장에 김안나 의원이 선임되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상임위원회에서는 공통 사항으로 2018년 주요업무에 대한 보고를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건
1. 2018년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 결정의 건(의장제의)
11:03
의장 최재현
사무국장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은 의사일정 제1항 2018년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 결정의 건을 상정합니다.
지방자치법 제44조 및 동법 시행령 제54조 제1항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운영 조례 제3조의 규정에 따라 제1차 정례회는 매년 7월 1일에 집회하되 다만 총선거가 실시되는 연도의 제1차 정례회는 9월 또는 10월 중에 따로 정할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어 정례회 집회를 결정코자 하는 사항입니다.
따라서 2018년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을 9월 4일로 결정코자 하는데 의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네』 하는 의원 있음)
네, 감사합니다.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2018년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집회일 결정의 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 구청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제24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산회 11:04
출석의원(17명)
의원 민창기 의원 오용환 의원 임애숙 의원 정재호 의원 황규진 의원 김안나 의원 이선옥 의원 신동섭 의원 이정순 의원 조성민 의원 이용우 의원 최재현 의원 김윤숙 의원 유광희 의원 이유경 의원 강경숙 의원 반미선
출석공무원(43명)
구청장 이강호 부구청장 한태일 자치행정국장 윤인석 재정경제국장 이두형 주민생활국장 장동천 건설교통국장 이승태 보건소장 박재수 기획예산실장 유재구 공영개발사업단장 김기봉 안전총괄실장 김시태 감사실장 윤승영 홍보미디어실장 김석동 총무과장 박상설 위민행정과장 김병선 문화체육과장 강천식 민원봉사과장 김은구 청소과장 김녕 재무과장 엄학섭 세무과장 금선희 세입징수과장 유윤수 일자리정책과장 채의용 기업지원과장 전해진 생활경제과장 정창열 농축수산과장 임덕규 복지정책과장 김성자 사회보장과장 김춘숙 노인장애인과장 최경자 가정복지과장 임희정 보육정책과장 임문진 평생교육과장 백승인 건설과장 박승양 건축과장 김남관 도시관리과장 이경찬 도시경관과장 신관철 공원녹지과장 신홍수 교통행정과장 김남섭 자동차관리과장 이기창 토지정보과장 박동규 보건행정과장 김순철 건강증진과장 박오주 간석건강관리센터장 조은행 남동공단지원사업소장 강필모 남동다문화사업소장 고희종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