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8대

256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56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다음회의록
다음 회의록이 없습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제256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록
  • 제2호
  • 남동구의회사무국

일시

2019년 06월 20일

장소

특별위원회 회의실

의사일정

1. 2018 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 2. 2018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심사된 안건

1. 2018 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남동구청장 제출) 2. 2018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남동구청장 제출)(일괄상정)
10시 00분 개의
안건
1. 2018 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남동구청장 제출)
2. 2018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남동구청장 제출)(일괄상정)
위원장 유광희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56회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개의하겠습니다.
오늘은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우리 위원회에 회부된 2018 회계연도 결산과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심사하겠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2018 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 의사일정 제2항 2018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일괄 상정 합니다.
본 안건에 대한 제안 설명은 제1차 본회의에서 하였으므로 생략하고 각 상임위원회 보고 사항은 배부해드린 심사결과 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의 답변은 직제순서와 관계없이 부서를 지정하여 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해당 국장, 소장, 또는 부서장으로부터 답변을 듣는 것으로 하겠으니 위원님들께서는 답변자를 지정하여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2018 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에 대하여 질의하실 위원님은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의하실 위원 안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더 이상 질의하실 위원이 안계시므로 질의종결을 선포합니다.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2018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에 대하여 질의하실 위원님은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의하실 위원 안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더 이상 질의하실 위원이 안계시므로 질의종결을 선포합니다.
다음은 토론순서입니다만 위원님들께서 심도있게 살펴보시고 답변을 충분히 들었기에 토론을 생략하고 바로 표결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상정된 안건에 대한 표결을 실시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2018 회계연도 결산 승인의 건은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원안대로 가결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본 안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다음 의사일정 제2항 2018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은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원안대로 가결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본 안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동료 위원 여러분, 관계 공무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것으로 제256회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산회 10:03
출석위원(7명)
민창기 임애숙 정재호 김안나 이정순 유광희 강경숙
출석전문위원(1명)
백승인
출석공무원(44명)
자치행정국장 정창열 재정경제국장 조용신 주민생활국장 이두형 건설교통국장 전구식 의회사무국장 윤인석 보 건 소 장 박재수 기획예산실장 김녕 소통협력담당관 김용운 감사실장 유재필 홍보미디어실장 황주헌 총무과장 이승렬 안전총괄과장 장성국 문화관광체육과장 이개일 민원봉사과장 엄학섭 청소과장 윤승영 토지정보과장 박동규 재무과장 안연숙 세입징수과장 우홍환 일자리정책과장 강필모 기업지원과장 구본희 생활경제과장 유재구 농축수산과장 최재효 환경보전과장 박상설 복지정책과장 채의용 사회보장과장 김춘숙 노인장애인과장 임문진 가정복지과장 임희정 보육정책과장 임덕규 평생교육과장 이기창 건설과장 오종선 공영개발과장 김시태 건축과장 김남관 공동주택과장 김주호 도시관리과장 이경찬 도시경관과장 김정훈 공원녹지과장 한성구 교통행정과장 임덕수 자동차관리과장 송진호 건강증진과장 박오주 식품위생과장 박혜련 간석건강관리센터장 조은행 남동공단지원사업소장 금선희 남동다문화사업소장 심연숙 보건행정담당 허수정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