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8대

258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5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제2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다음회의록
다음 회의록이 없습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제25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록
  • 제2호
  • 남동구의회사무국

일시

2019년 09월 09일

장소

특별위원회회의실

의사일정

1.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된 안건

1.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남동구청장 제출)
10시 10분 개의
안건
1.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남동구청장 제출)
위원장 김안나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58회 남동구의회 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개의하겠습니다.
오늘은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우리 위원회에 회부된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하겠습니다.
그럼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상정합니다.
오늘 예산안 심사는 상임 위원회별 예비 심사결과 보고 후 위원회별로 질의 답변을 하겠습니다.
먼저 상임위원회별 심사결과 보고 순서입니다.
총무위원회 부위원장이신 이정순 위원은 심사결과를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정순 위원
총무위원회 부위원장 이정순 위원입니다.
우리 총무위원회에서 9월 5일부터 9월 6일까지 2일간에 걸쳐 실시한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심사결과를 보고드리겠습니다.
금번 추가경정예산안은 정부 추경에 반영된 미세먼지 대책 및 일자리사업 등 필수사업을 반영한 것으로 일반회계 세입예산 3832억6011만4천원, 일반회계 세출예산 2268억6217만1천원을 원안대로 가결하였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배부해드린 심사결과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 총무위원회 소관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심사결과보고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김안나
이정순 위원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사회도시위원회 부위원장이신 강경숙 위원은 심사결과를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경숙 위원
사회도시위원회 부위원장 강경숙 위원입니다.
우리 사회도시위원회에서는 지난 9월 5일과 6일 양일간에 걸쳐 실시한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심사결과를 보고드리겠습니다.
먼저 일반회계 세입예산은 기정예산액 대비 0.32% 증가한 4658억3212만6천원을 편성하였고, 일반회계 세출예산은 기정예산액 대비 0.38% 증가한 6145억3668만9천원을 편성되었으며 특별회계 세입 및 세출예산은 223억264만8천원이 편성되었습니다.
이번 추가경정예산안은 정부 추경에 반영된 사업을 추진을 위한 대응 예산과 국시비보조금 내시분 변동 사항을 반영하였으며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필요한 사업예산을 편성한 사항으로 원안대로 심사하였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배부해드린 심사결과보고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 사회도시위원회 소관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결과보고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김안나
강경숙 위원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은 질의 답변 순서입니다.
위원회별 소관부서에 대하여 직제순서에 관계없이 질의하고 답변을 듣겠습니다.
위원님들께서는 해당 국장, 소장, 부서장 등 답변자를 지정한 후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총무위원회 소관 사항에 대하여 질의하실 위원은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질의 신청하는 위원 없음 )
질의하실 위원 안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더 이상 질의하실 위원이 없으므로 총무위원회 소관 사항에 대한 질의 종결을 선포합니다.
다음은 사회도시위원회 소관 사항에 대하여 질의하실 위원 질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질의 신청하는 위원 없음 )
질의하실 위원 안계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더 이상 질의하실 위원이 없으므로 사회도시위원회 소관 사항에 대한 질의종결을 선포합니다.
원활한 회의진행과 예산안 조정을 위하여 10분간 정회코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10분간 정회를 선포합니다.
위원장 김안나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회의속개를 선포합니다.
다음은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토론 순서이나 정회시간 중 충분한 협의와 토론이 있었기에 생략하고 바로 표결코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상정된 안건에 대한 표결을 실시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2019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원안 가결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
이의가 없으므로 본 안건은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것으로 제258회 남동구의회 임시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마치겠습니다.
동료 위원 여러분, 관계 공무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산회 10:28
출석위원(7명)
임애숙 정재호 김안나 이정순 유광희 이유경 강경숙
출석전문위원(1명)
안연숙
출석공무원(26명)
자치행정국장 정창열 재정경제국장 조용신 주민생활국장 이두형 건설교통국장 전구식 보 건 소 장 박재수 기획예산실장 김녕 총무과장 이승렬 안전총괄과장 송진호 청소과장 윤승영 세입징수과장 우홍환 일자리정책과장 강필모 농축수산과장 신관철 환경보전과장 박상설 복지정책과장 채의용 사회보장과장 박대령 노인장애인과장 임문진 가정복지과장 심연숙 보육정책과장 백승인 건설과장 오종선 공영개발과장 김시태 도시관리과장 이수화 교통행정과장 임덕수 보건행정과장 김미라 건강증진과장 박오주 남동다문화사업소장 임희정 민원여권담당 유금미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