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의정활동사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21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제5차 사회도시위원회 현장활동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15.02.12 조회수 651

지난12일 인천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 한정희)에서는 제218회 임시회 기간 중 사회도시위원회 소관 부서에 대한 2015년도 업무보고를 받고아담채냉정지구 도로개설공사현장 방문을 통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사회도시위원회 한정희 위원장, 임춘원 부위원장, 민창기, 이오상, 서점원, 이선옥, 조영규, 전유형 위원은 수산동에 위치한냉정지구 소2-1호선 도로개설 공사시행 현장을 방문하여 관련부서로부터 사업추진실태 및 예산관련 문제점들을 청취하였으며 안전사고 예방과 주민불편사항이 발생치 않도록 사업진행을 당부했다.


또한, 전국 최초 부자(父子)보호시설인 아담채를 방문해 청사 현황을 둘러보고 시설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관계자로부터 자세한 보고를 받고 복지서비스가 제대로 추진되고 있는지를 살펴보았다.

한정희 위원장은 시설 관계자에게어려운 저소득층 부자가정 세대의 경제적 자립을 도와 자녀들이 건강하게 양육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으며안전관리에도 최선을 다하여 복지시설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2003년 10월 23일 중국 산동성 위해시 남동구의회 방문단과의 간담회]
이전글 제21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임시회 제2차 사회도시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