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의정활동사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238회 인천광역시 남동구의회 제1차 정례회 총무위원회 현장활동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17.06.14 조회수 417
남동구의회, 총무위원회 현장 활동 실시
남동구의회 총무위원회(위원장 임춘원)는 제238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인 6월14일 남동구 CCTV통합관제센터와 실은재 체육공원 조성사업 추진 관련 현장, 소래포구화재 피해현장 등 주요 사업장 및 민생현장을 돌아보며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먼저, 남동구 CCTV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하여 시설 현황 및 카메라 설치 실태 등을 살펴보고, 관계자로부터 고화질 카메라로 추후 교체 필요성 등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이어서 41억원의 사업비로 조성될 예정인 실은재 체육공원 조성사업 추진 관련 현장(간석동 3-9번지)을 찾아 지금까지의 추진실적과 계획을 설명 듣고, 의원들은 실제 공원 이용객의 입장에서 예상되는 문제점 등에 대해서 관계 부서에 의견을 전달하였다.
또한, 소래포구화재 피해현장을 방문하여 피해 복구 현장 실태를 살펴보고, 상인들의 어려움에 대해 경청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임춘원 위원장은 “이번 현장점검으로 주요 사업 추진 현황 등에 대한 보완사항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해 남동구 발전과 구민의 행복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17회 소래포구축제 - 2017년 주민자치 동아리 경연대회
이전글 제19회 남동구청장기 태권도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