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의정활동사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국가어항지정 관련 소래포구 및 가뭄피해 농경지 현장 방문 - 총무위원회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15.06.16 조회수 1036

남동구의회 총무위원회, 국가어항지정관련 소래포구 및 가뭄피해 농경지 현장방문

남동구의회 총무위원회(위원장 신동섭)는 지난 16일 국가어항지정 예비대상항으로 선정된 소래포구일대와 가뭄과 폭염으로 피해가 심각한 서창동 250번지 일대의 농경지 현장을 방문하였다.

총무위원회 위원들은 먼저 국가어항지정 예비대상항인 소래포구 일대를 방문하여 농수산개발과장으로부터 추진상황을 보고 받고,“주민 및 상인회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민원발생을 최소화하고, 시너지효과가 최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국가항으로 확정되기까지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서 서창동 250번지 일대로 이동하여 가뭄대책 추진상황을 보고 받고, 폭염으로 농작물 피해가 심각한 농경지를 둘러보았으며, 인천 남부소방서의 소방차를 지원받아 농업용수를 공급하고 있는 소방대원들을 격려하였다.

신동섭 위원장은 가뭄지역 피해 상황을 면밀히 파악하여 장비를 지원하고, 긴급용수원 확보 및 급수대책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관련부서에 당부하였다.

이날 현장활동에는 신동섭위원장을 비롯하여 임동희, 문종관, 박인, 임순애, 이유경, 최재현 의원이 참여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2003년 12월 23일 장학금 전달-소년소녀가장 17명]
이전글 중동호흡기증후군(MERS)상황실 방문 격려 - 총무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