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남동구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4.02.07 조회수 748

남동구의회(의장 오용환)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92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로부터 2024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청취하고 각종 조례안과 기타 안건 등을 심의할 예정이다.

 

세부 일정으로는 임시회 첫날인 14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5일부터 20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로 2024년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청취하고, 21일에는 조례안 등 안건심사를 진행한다. 상임위 활동 기간 동안 논의된 안건은 22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된다.

 

이번에 상정된 의원발의 조례안은 총 7건으로,

의회운영위원회로 제출된 안건은 1건으로 남동구의회 교섭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안(이철상의원 발의)이다.

 

총무위원회로 제출된 안건은 4건으로 남동구 가사근로자의 고용개선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박정하의원 발의) 남동구 관광약자를 위한 무장애관광 환경 조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연주의원 대표발의) 남동구 공공자금 운용 및 관리 조례안(김재남의원 발의) 남동구 청년상인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재남의원 발의)이다.

 

또한 사회도시위원회에 제출된 안건은 2건으로남동구 응급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철상의원 대표발의) 남동구 간접흡연 피해방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정재호의원 발의)이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남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심의위원회 개최
이전글 남동구의회, 2024년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