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MENU OPEN MENU CLOSE
바른의정, 구민에게 신뢰받는 남동구의회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많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9대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발로 뛰는 첫 현장 의정활동
작성자 남동구의회 작성일 2022.07.18 조회수 119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위원장 정재호)는 제280회 임시회 기간 중 지난 14일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에 매진했다. 

이날 현장 방문은 만수종합사회복지관 남동구가족센터 노인인력개발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시설별 운영사항 전반을 점검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정재호 위원장은 각 시설에서는 프로그램의 숫자를 늘리는 것에만 연연해하지 말고 이용하는 구민들의 욕구를 잘 파악하여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함으로써 이용객 중심의 사회복지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고, 특히 구민들에게 양질의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한 만큼 직원 사기 증진 방안 및 처우 개선 등에 신경 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면서 그동안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구민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었다. 의회에서도 구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근무여건에도 늘 관심을 가지며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의정 현장 활동에는 정재호 사회도시위원장, 육은아 부위원장, 이철상 의원, 이정순 의원, 전용호 의원, 장덕수 의원이 참석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남동구의회, 첫 승진인사 등 인사발령자 6명 임용장 수여
이전글 제9대 남동구의회 개원, 의정활동 돌입